제프의 한 마디
친애하는 친구들에게,
저는 지난 11년 동안 페어팩스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에서 근무 해온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으며, 진전을 위해 싸웠고, 페어팩스 카운티를 발전시켰습니다.
샤론 불로바 (Sharon Bulova) 의장이 내년에 재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는 발표에 이어, 제가 수퍼바이저 위원회 의장직에 출마 하기로 결정한 것을 떨리는 마음으로 여러분에게 전합니다.
저는 페어팩스 카운티의 평생 주민이며,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이 커뮤니티를 고향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제 아내 크리스탈 (Crystal) 과 저는 이곳에서 아이들을 키우며 살고있습니다. 저는 제가 누렸던 것 보다 더 많은 기회를 내 아이들과 당신이 미래에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 캠페인이야 말로 우리 지역사회의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혐오스러운 미사여구와 분열의시기에, 우리는 페어팩스 카운티 전역의 모든 구성원과 지역 사회를 위해 싸워야하며 페어팩스를 모두를 위해 일하는 “하나 된 페어팩스”로 만들어야합니다. 이 지역의 가장 큰 카운티로서, 우리는 모든 인종들을 지속적으로 포용하고, 우리의 다양성이 우리의 지속될 성공의 열쇠라고 상기시켜 주는 큰 역할을 감당해야 합니다.
저는 공교육, 포괄성, 직업 성장률 및 삶의 질에 있어 페어팩스 카운티가 국가적 차원에서 진보적 지도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이끌 수 있는 지식, 경험, 그리고 인간관계를 가지고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카운티가 계속해서 지역, 주, 그리고 국가 차원에서 성공 사례가 되게하기 위해 우리의 환경을 보호하고 저렴한 주택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저는 페어팩스 카운티가 가지고 있는 진전의 전통이 앞으로도 계속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저는 우리의 공동의 가치와 강력한 서비스를 위해 싸울 것입니다. 저는 페어팩스의 성공에 크게 기여한 코놀리 (Connolly) 연방 하원의원과 불로바 (Bulova) 의장, 즉 가장 최근에 수퍼바이저 위원회 의장직을 역임했던 두분이 저의 출마를 공식 지지 해 주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제 생애의 다음 장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여러분과 함께 일할 것과 여러분의 열렬한 지지를 기원합니다.
진심을 다하여,